삼다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5:57
본문
Download : 삼다수 마케팅 전략 분석.doc
진로, 풀무원샘물, 동원샘물 등은 대형용량 제품 매출 비중이 높은 반면 제주 삼다수는 페트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즉 다른 기업에서는 크게 비중을 두지 았던 0.5l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이라고 analysis(분석) 할 수 있다 제주도지방개발공사에서 생산하고 농심이 판매하는 제주 삼다수는 98년 3월 출시된 이후 판매 6개월만에 국내 먹는샘물 페트병부문 1위 업체로 올라서며 2003년 현재 국내 먹는샘물 페트병부문에서 약 42% 의 시advantage유율을 차지하…(생략(省略))
설명
생수회사인 삼다수의 현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발전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삼다수마케팅완셩(0)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다수 마케팅 전략 분석.doc( 70 )
순서
Ⅰ. 들어가는 말
Ⅱ. 본문
1. 생수 시장 analysis(분석) – 3C
2. strategy 도출
3. 실질적 ACTION PLAN
Ⅲ. 맺음말
Ⅰ. 들어가는 말
현재 삼다수는 국내 먹는 샘물업계에서 98년 1,118억원, 99년 1,295억원에 이어 2000년 1,471억원의 매출실적(생산출고기준)을 올리며 전년대비 13.6% 성장을 이며 생수 시장의 Major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2002년도 업체별 판매실적(별첨)을 보면 진로가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고 제주도지방개발공사, 동원샘물, 풀무원샘물, 롯데아이시스, 퓨리스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생수회사인 삼다수의 현 마케팅 전략(戰略) 을 분석하고 발전방법을 제시하였습니다.삼다수마케팅완셩(0) , 삼다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다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