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7:25
본문
Download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Ha:
남성적성향은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칠 것이다.
Ha : 광고effect과 광고매력도에는
연관이 있을 것이다.설명
Download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2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 기업 광고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크로스 섹슈얼 marketing 의 效果
_SLIDE_2_
1.order (차례)
1. order (차례)
2. 조사설계
3. 조사결과analysis
4. 結論 및 시사점
5. Q&A
_SLIDE_3_
2.조사설계
본 조사는 크로스 섹슈얼을 적용한 기업 광고의 事例 analysis을
통해 그 效果를 파악해본다.
Ha : 나이에 따라 광고매력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Ho :
남성적성향은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_SLIDE_9_
3.조사결과 analysis-분산analysis
Ho : 나이에 따라 광고매력도에 차이가 없을 것이다.
Ho : 광고effect과 광고매력도에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
Ho :
외향적성향은 구매욕구 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Ha:
외향적…(투비컨티뉴드 )
크로스,섹슈얼,마케팅,기업,광고,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순서
다.
Ha : 나이와 광고effect에는
연관이 있을 것이다.
2. 생리대 광고에서도 이러한 광고 기법이
效果를 볼 수 있을지 조사해본다.
_SLIDE_10_
3.조사결과 analysis-회귀analysis
Ho :
나이는 구매욕구 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1.크로스섹슈얼 광고와 기존광고의 자극도 평가비교
2.기존광고와 현 광고의 선호도 및 선호 이유 평가비교 및 효용성평가
3.생리대 광고에서도 크로스섹슈얼광고의 효용성이 발효가능한지 확인
4.발효 가능하다고 가정한다면 그 방법파악
_SLIDE_4_
2. 조사 설계
_SLIDE_5_
2. 조사 설계
총표본수
10대
20대
30대
60
20
20
20
_SLIDE_6_
3.조사결과 analysis
_SLIDE_7_
3.조사결과 analysis
_SLIDE_8_
3.조사결과 analysis-상관analysis
Ho : 나이와 광고effect에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
Ha:
나이는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