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desert1 | desert.kr report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desert1

본문 바로가기

deser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7:25

본문




Download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Ha:
남성적성향은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칠 것이다.
Ha : 광고effect과 광고매력도에는
연관이 있을 것이다.설명

Download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2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크로스%20섹슈얼%20마케팅,기업%20광고의%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 기업 광고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크로스 섹슈얼 marketing 의 效果

_SLIDE_2_
1.order (차례)
1. order (차례)
2. 조사설계
3. 조사결과analysis
4. 結論 및 시사점
5. Q&A
_SLIDE_3_
2.조사설계
본 조사는 크로스 섹슈얼을 적용한 기업 광고의 事例 analysis을
통해 그 效果를 파악해본다.
Ha : 나이에 따라 광고매력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Ho :
남성적성향은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_SLIDE_9_
3.조사결과 analysis-분산analysis

Ho : 나이에 따라 광고매력도에 차이가 없을 것이다.
Ho : 광고effect과 광고매력도에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
Ho :
외향적성향은 구매욕구 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Ha:
외향적…(투비컨티뉴드 )





크로스,섹슈얼,마케팅,기업,광고,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기업 광고의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순서


다.
Ha : 나이와 광고effect에는
연관이 있을 것이다.

2. 생리대 광고에서도 이러한 광고 기법이
效果를 볼 수 있을지 조사해본다.
_SLIDE_10_
3.조사결과 analysis-회귀analysis
Ho :
나이는 구매욕구 형성도에
effect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1.크로스섹슈얼 광고와 기존광고의 자극도 평가비교
2.기존광고와 현 광고의 선호도 및 선호 이유 평가비교 및 효용성평가
3.생리대 광고에서도 크로스섹슈얼광고의 효용성이 발효가능한지 확인
4.발효 가능하다고 가정한다면 그 방법파악
_SLIDE_4_
2. 조사 설계
_SLIDE_5_
2. 조사 설계
총표본수
10대
20대
30대
60
20
20
20
_SLIDE_6_
3.조사결과 analysis
_SLIDE_7_
3.조사결과 analysis
_SLIDE_8_
3.조사결과 analysis-상관analysis
Ho : 나이와 광고effect에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
Ha:
나이는 구매욕구형성도에
effect을 미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e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