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6:29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hwp
2006년 6월 5일 약속한 사람 아동 정 O O 사인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 이 O O 사인계 약 서 ▣ 표적문제 정OO는 혼자 집중하여 놀고 있을 때에 친구가 다가오거나 같이 놀자고 하면 싫다 고 하며 친구에게 화내고 친구를 때린다.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이 서로 약속한 내용 정OO는, 1. 친구가 같이 놀자고 했을 때 화내거나 때리지 않는다.
사회 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순서
행동수정 모델(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별첨 1.아동과의...
Download :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hwp( 4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6096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6096_01.gif)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6096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6096_02_.gif)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6096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6096_03_.gif)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6096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6096_04_.gif)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6096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6096_05_.gif)
행동수정 모델(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별첨 1.아동과의 계약서행 동 계 약 서 이 내용은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이 서로 상의하여 약속한 것이다.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은 이 약속을 서로 지키기로 하였다. 2. 단체놀이에 빠지지 않고 참여한다. 약속이 끝나는 날은 2006년 11월 30일이다. 정OO가 약속을 지키면, 1번부터 3번까지 한 가지를 지킬 때마다 정OO가 좋아하는 스티커(도장)를 준다. 3.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함께 놀자고 한다. 약속을 처음 하는 날은 2006년 6월 5일부터이다. 스티커(도장)가 10장이 되면 좋아하는 놀이(블럭, 장난감, 그림책)를 30분 동안 할 수 있따 만일, 정OO가 약속을 지키면 상을 주지만 약속을 어기면 상을 주지 않는다. ▣ 목적 ① 정OO가 혼자 놀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 ...
행동수정 모델(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별첨 1.아동과의...
[사회 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