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1:06
본문
Download : 설화수_3230029.ppt
설화수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왜 ‘설화수’ 인가
2. environmentanalysis
⑴인구통계적 environment
⑵경쟁적 environment
⑶법적 정치적 environment
⑷기술적 environment
⑸경제적 environment
⑹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3. STP
⑴Segmentation
⑵Target marketing
⑶Product positining
4. 4P`s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5. 판매 후 고객 관리
6. 인터뷰
1. environmentanalysis
30~40대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 2001~2002년 주도 소비자였던15~29세 청년층이 고용불안에 따라 소비가 위축, 50대 이상 장년ㆍ노년층은 명예퇴직과 저금리 추세로 이자ㆍ연금 소득에 이상이 생김
반면, 30~40대 중년층은 여전히 꾸준한 소비 욕구를 보임
⇒ 35세 이상의 중년층 여성에게 reaction response이 특히 좋은 설화수에게 시장이 열려있다는 유리한 입장
1)경제주기
① 불황을 타지 않는 계속적인 성장의 화장품 시장
→지난해도 두 자리수 성장
미샤, 더 페이스 샵 등 가격파괴적인 실속화
장품 매장 역시 빠른 속도로 확산.
백화점 매출 1위인 헤라. 설화수가 백화점에서
만 431억원의 매출
(2002년 1173억원 보다 20% 이상 상승)
&nbs…(skip)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의 환경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설화수 , 설화수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의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설화수_3230029.ppt( 92 )






설화수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