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을 여는 아이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6:19
본문
Download : 새벽을 여는 아이들.hwp
하지만 그게 아니라 자신보다 더 어렵고 또 더 힘든 이들을 본다면 아마 그런 기대 따윈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럴 때면 저는 이들을 보며 힘은 냈고 또 저에게 더 나은 미래가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희망을 가졌습니다. 아버지의 그런 마음이 담겨진 책을 저는 어째서인지 관심 없다며 내팽개쳐 놓았습니다. 한없이 놀고 떠들 나이에 저는 주위아이들과 달리 항상 한숨 뿐 이었습니다.
7새벽을여는아이들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새벽을 여는 아이들.hwp( 93 )
새벽을 여는 아이들7새벽을여는아이들 , 새벽을 여는 아이들감상서평레포트 ,
어느 날 아버지께서 늘 그렇듯 책을 한 권 사들고 오셨습니다. 지금 와서보면 예전과 달리 모두가 한층 더 행복해 보입니다. 자신의 좋지 않은 형편을 남들에게 보여주기가 좋지만은 않을 테니까요. 솔직히 저도 제 삶을 비관, 아니 불쌍하다 여겨질 때가 있습니다. 그들이 이 글을 쓰는 처음에의 마음먹기는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로부터 얼마 후, 학교의 assignment로 처음으로 이 책을 펴게 되었습니다. 남들이 당연히 지니고 있어야 할 것이…(drop)
새벽을 여는 아이들
,감상서평,레포트
새벽을 여는 아이들


순서
설명
다. 그러다 아버지께서 드시지도 못하는 술을 드시고 오실 때면 정말 속상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다 결국은 제각기 떨어져 살게 되었고, 한번씩 찾아가 처다 보는 어머니의 얼굴이나마 그저 반갑기만 합니다. 늘 집안에는 고요함만이 흘렀고 웃는 일이라고는 단 하루도 없었습니다.
이 책 속에는 `소년소녀가장` 그들의 人生이 쓰여져 있었습니다. 더 재미있고 읽을만한 책들이 얼마나 많은데 어째서 이 책만을 고집하시는지 말입니다 그런 아버지께선 이 책을 읽어보면 다 알게 될 꺼라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와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아마 `소년소녀가장` 그들의 입장에서 보이는 저의 모습은 아마도 낙원에서의 생활과 같을 테니까요. 사람들은 자신보다 좀 더 나은 모습을 기대하기 마련입니다. 아버지의 눈엔 언제나 희망이란 것을 지니고 고난, 그리고 난관을 딛고 일어서는 그들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는 것을 말입니다. 어쩔 땐 이런 생활이 더 좋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로 얼굴 처다 보기조차 꺼릴 정도였습니다. 철없는 나이 여서 인지 이 책을 사들고 오시는 아버지가 이해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