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의서비스마케팅analysis-SWOT,7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2:28
본문
Download : 본죽의서비스마케팅분석-SWOT,7P.pptx
본죽의서비스마케팅,SWO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본죽의 서비스 marketing 분석
_SLIDE_2_
본죽 intro
SWOT 분석
7P 분석
서비스 marketing 사례(instance)
향후 assignment
목차
_SLIDE_3_
1. 본죽
_SLIDE_4_
2. SWOT분석
강점(Strength)
다양한 메뉴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거의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음식
전문적이고 差別화 되어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외식업종
본죽이란 브랜드파워
약점(weakness)
좁은 매장
프랜차이즈 관리의 어려움
배달이 되지 않는 불편함
기회(Opportunity)
1. 해외 시장으로의 규모 확대
2. 한식 세계화를 위한 政府의 관심
3. 웰빙 외식 시장 성장 트렌드
위협(Threats)
죽이야기, 현죽, 참죽과 같은 비슷한 음식점이 늘고 있는 추세
최근 일어난 음식 재탕 문제로 인한 이미지 실추
본죽 점포 성숙기
_SLIDE_5_
3. 7P 분석 ?Product
프리미엄 죽
스폐셜별미죽
웰빙해물 죽
전통건강 죽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죽
_SLIDE_6_
3. 7P 분석 ?Product
본 아기죽
샵인샵 제품
(온라인(online) shopping mall)
_SLIDE_7_
3. 7P 분석 ?Price, Place, Promotion
Price
Place
-6500~20,000까지 다양한 메뉴에 걸맞는
다양한 가격대 형성
-전국 1000여 개의 많은 가맹점 보유
Promotion
-본 포인트카드
-대학생 공모전
_SLIDE_8_
3. 7P 분석 ?Process
고객의 참여 유도
제품에 대한 피드백
유통 과정 공개
_SLIDE_9_
3. 7P 분석 ?Physical evidence
깔끔하고 아담한 인테리어
_SLIDE_10_
직원
고객
가맹점 사장
협력회사
-주1회, 본아카데미
-임직원…(skip)
Download : 본죽의서비스마케팅분석-SWOT,7P.pptx( 9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본죽의서비스마케팅analysis-SWOT,7P
본죽의서비스마케팅분석-SWOT,7P , 본죽의서비스마케팅분석-SWOT,7P경영경제레포트 , 본죽의서비스마케팅 SWOT P
본죽의서비스마케팅analysis-SWOT,7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