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닷컴의 마케팅 전술(sk커뮤티케이션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8:35
본문
Download : 네이트 닷컴의 마케팅 전략(sk커뮤티케이션의 마케팅).ppt
시장 分析
누리망 이용자 증가 추세가 둔화되고 있음
앞으로 사이트간 이용자 중복율이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현상에서 살아남고자 사이트들은 더욱더 특화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것으로 예상됨.
ex. 싸이월드- 개인 blog (미니홈피) MSN- 인스턴트 메신저서비스
現況 分析
설립배경 / 紹介(소개) : kaist 벤처동아리에서 출발
1999년 설립, 누리망 커뮤…(ski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nate닷컴-1 , 네이트 닷컴의 마케팅 전략(sk커뮤티케이션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네이트 닷컴의 마케팅 전술(sk커뮤티케이션의 마케팅)
Download : 네이트 닷컴의 마케팅 전략(sk커뮤티케이션의 마케팅).ppt( 6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nate닷컴-1
다.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기업紹介(소개)
누리망 시장 現況分析
네이트 닷컴의 문제점(問題點) 진단
네이트 닷컴의 향후 대책제시
기업紹介(소개)
SK 커뮤니케이션즈는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커뮤니티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 ’(www.cyworld.com)
국내 최초의 유무선 연동 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다양하게 골라즐길 수 있는 게임포털 ‘땅콩’(www.ddangkong.com)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