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esert5 | desert.kr report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esert5

본문 바로가기

dese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0:51

본문




Download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ETN뉴스

2.기업intro
기업intro
1. NDSL 日本 본사intro

회사명
닌텐도주식회사 (영어 명 Nintendo Co., Ltd.)
사업 명
가정용 레저기기 제조판매
創業일자
1889년 9월 23일
설립일자
1947년 11월 20일
자본금
10,065,400,000엔
본사
11-1 Kamitobahokodate-cho, Minami-ku, Kyoto City
임원구성
대표이사 사장 이와타 사토루
대표이사 전무 모리 히토시
대표이사 전무 하타노 신지
대표이사 전무 타케다 겐요
대표이사 전무 미야모토 시게루
대표이사 전무 나가이 노부오
사원수
제휴 사원 수 3,313 명 (2007년)
단독 사원 수 1,403 명 (2007년)

기업intro
2. NDSL 매출추이


3. NDSL 한국지사 intro

회사명
한국닌텐도주식회사
사업내용
가정용 레저기기 제…(skip)





다.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7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해외진출사례 게임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닌 텐 도

1.선정동기
事例선정 동기
- 事例선정동기

NDSL은 국내에서 200만대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움

발매 후 1년 만에 100만대 또 다시 1년
후 200만대이상의 판매를 기록, 각종
매체에서 성공신화를 앞다투어 보도

우리나라 대통령조차 NDSL과 같은
게임기를 개발 할 수 없나 라는 발언
을 함

활발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성공신화를
이룩한 NDSL에 상대하여 알아
보고자 이 事例를 선정함



- NDSL 200만대 판매

닌텐도의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DS라이트(NDSL)’가 국내 판매량 200만대를 돌파했다.2일 한국닌텐도(대표 코다 미네오)는 2007년 1월 18일 국내 정식 발매된 NDSL이 지난해 말 집계 결과 20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e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