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광고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11
본문
Download : 아파트 광고 비평.ppt
Concept
광고의 양면성
Spesumer
1.
삶의계층상류층
돈과 명예, culture적 소양을 갖추고
직업, 가문, 명예, culture적 소양 등 재산 외적인 다양한 자질들이 포함한 이를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사람
중산층
자산을 가지고 있지만 자본가에는
속하지 못하는 계층
= 화이트칼라
2.
사회분위기‘내가 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아니라
‘남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에 대한 나의 생각’이란 점
물질만능주의 사회
물건은 넘쳐 나지만 물건의 품격에 따라
사람의 격이 정해지는 소비적 인간으로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
사회적 분위기를 갖추지 못한 사람을 소외시키며
더 멋진 것에 대한 허영의 몸부림에 가열차게 채찍을 할 것이다
일상이자 삶인 상류계층
이상을 꿈꾸는 중간계층
3.
성공지표그…(To be continued )
4.
5.
6.
아파트,광고,비평,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파트 광고 비평
Download : 아파트 광고 비평.ppt( 6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파트 광고 비평
아파트 광고 비평 , 아파트 광고 비평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 광고 비평
다.
“인간 보관용 콘크리트 캐비닛”
소설가 이외수
And,
아파트는 인간을 보관만 해주는 곳이 아니라 욕망이 타오르게끔 관리해주는 곳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