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7:58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pptx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pptx( 52 )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농심의 해외진출 전략(戰略)
1
_SLIDE_2_
Chapter 1
농심의 intro
1-1 농심의 해외진출
1-2 농심의 SWOT分析
Chapter 2
인도시장 진출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인도의 intro -인도선정이유
-STP전략(戰略) -4P分析
Chapter 3
멕시코시장 진출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멕시코의 intro -멕시코 선정이유 -STP전략(戰略) -4P分析
Chapter 4
향후 방향
Contents
2
_SLIDE_3_
3
농심 intro
_SLIDE_4_
4
농심 intro
쇠고기 라면의 성공>안성탕면 출시
86아시안게임>신라면 출시
88서울올림픽> 라면 formula(공식)업체 선정>시長點유율 58%
[출처] 네이버
_SLIDE_5_
5
웰빙 바람> MSG 무첨가
라면 튀김용 기름> 팜유로 교체
농심 intro
_SLIDE_6_
6
내수시장에 대부분 의존
BUT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상태>농심의 시長點유율 하락
농심 intro
해외진출동기
_SLIDE_7_
7
국내 인스턴트 식품제조업계의 선두 유지
+ 해외진출 처음
농심 intro
해외진출동기
_SLIDE_8_
Strength
40년의
라면 제조기술
Weakness
생소한 브랜드
초기진출비용과다
경기변동에
덜 민감한
식료품사업
Opportunity
전세계적인
웰빙 바람
Threat
S
W
O
T
8
농심 intro
SWOT
_SLIDE_9_
9
농심 intro
Strength
기업이미지와 Top Brand 인지도
혁신적인 물류, 유통시스템개발
라면사업에서 확고한 시장지배력 및 가격결정력 보유
스낵, 생수 부문에서 국내 1위 시長點유율 확보
china, 미국 증 해외사업부문 호조세 지속
SWOT
_SLIDE_10_
10
농심 intro
Weakness
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를 가짐
일부 품목에…(skip)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
설명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 , 글로벌마케팅-농심라면(인도,멕시코)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농심라면 인도 멕시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