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개발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9:39
본문
Download : 창의성 개발 교육_147289.hwp
(일과 놀이의 조화)
·내적 동기화 된 사람들은 ‘그 활동 자체에만 열중’ 한다.
·나는 이 활동을 할 때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을 배우고 있…(투비컨티뉴드 )
창의성 개발 교육
어떤 일에 대한 호기심, 개인적 흥미, 만족감, 개인적 도전과 같은 개인 내부에서 오는 내적 동기는 창의적인 사...
순서
설명
Download : 창의성 개발 교육_147289.hwp( 86 )
,인문사회,레포트
2) 동기






레포트/인문사회
다.
·내적 동기화된 사람들은 일을 하는 동안 즐거움을 느낀다.
(2) 내적 동기와 외적 동기 테스트
·나는 이 활동이 하고 싶어서 이 활동을 하자고 부모님에게 조른다.·내적 동기화된 사람들은 자신들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해 절대적인 헌신을 한다.
·내가 이 활동을 할 때에는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칭찬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 자체를 즐긴다.
2) 동기(1) 내적 동기어떤 일에 대한 호기심, 개인적 흥미, 만족감, 개인적 도전과 같은 개인 내부에서 오는 내적 동기는 창의적인 사... , 창의성 개발 교육인문사회레포트 ,
(1) 내적 동기
2) 동기
(1) 내적 동기
어떤 일에 대한 호기심, 개인적 흥미, 만족감, 개인적 도전과 같은 개인 내부에서 오는 내적 동기는 창의적인 사고나 창의적인 행동, 창의적인 산출물을 위한 주요 원동력이 된다 사람들은 어떤 일 자체에 흥미가 있을 때, 편안할 때, 즐거울 때,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을 때, 만족스러울 때, 그리고 외부적인 압력이 없을 때 가장 창의적으로 된다* 내적 동기화된 사람들의 특징
·내적 동기화된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무한한 사랑을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