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 desert7 | desert.kr report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 desert7

본문 바로가기

dese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1:44

본문




Download :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hwp





즉 광고 해석을 소비자 자신들에게 맡겨버리는 형식으로서 기존의 상식적인 서술구조를 해체하는 것이다.
그러나 포스트 모더니즘시대에는 그 기의가 사라지고 곡 지시대상 지체는 사라지고 수 많은 기표만이 부유(浮游)한다고 볼 수 있따 즉 지시대상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냐가 아니고 기표들이 「어떻게」의미하고 「어떻게」존재하는가 하는 그 방법에만 관심을 갖게 된다된다.

3. 언어메시지의 실종

언어로서 제공되는 메시지를 절제하고 영상적인 기호만을 사용한다든지 제품과는 전혀 무관한 언어가 표현되어 애매모호한 내용을 제시하는 기존의 메시지 구성이 파괴되는 광고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hwp( 80 )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기호학적,관점,포스트,모더니즘,광고,경영경제,레포트
기호학적%20관점의%20포스트%20모더니즘%20광고_hwp_01.gif 기호학적%20관점의%20포스트%20모더니즘%20광고_hwp_02.gif
설명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1. 개요

시호는 다른 기호로부터 차이를 일으키면서 결정되어지고 의미되는 것으로 우리가 소속해 있는 문화에 의해 결정된다된다.
이런 기호학적인 관점에서 본 광고에서 포스트 모더니즘인 特性은 형식뿐만 아니라 내용면에서도 뚜렷이 드러난다.

광고에서도 기의와 기표간의 change(변화)를 겪게 되는데 표현된 어떤 것들이 하나의 기의나 상징을 가지지 않고 수요자 개개인들이 자의적으로 무수히 많은 해석을 할 수 있는 特性을 가지며, 여기서 기표 역시 새로운 의미를 창조할 수 있다는 논리가 성립된다된다. 기호의 대표적인 형태인 언어는 흔히 지시대상 그 자체인 기의와 그것을 지칭하는 기표로 나누어지며 이들의 관계는 비록 자의적으로 관계지어진 것이라해도 하나의 기의에는 하나의 기표가 형성된다된다.
과거의 합리적이거나 일관성있는 표현을 탈피하여 사건이나 이미지를 병렬적으로 애매모호하게 열거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이 파편화된 이미지 속에서 각각의 기호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 수 없게 된다된다.

2. 서술구조의 해체 및 파편화된 영상 이미지

광고가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4. 시간과 공간의 차이

이야기의 전개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전개되지 않고 과거, future(미래), …(skip)



순서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기호학적 관점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기호학적 관점의 포스트 모더니즘 광고




다. 기호의 차이가 곧 상품의 차이를 나타낸다고 하는 관점이 수정된다된다.
Total 7,8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e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