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누리망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7:22
본문
Download : ‘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hwp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해 현황 및 전략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고객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대상으로 접근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철학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마케팅 example(사례) 라고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e비즈니스]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분석A+리포트 , ‘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누리망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Download : ‘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hwp( 75 )
순서
[e비즈니스]여인닷컴을통해본누리망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analysisA+리포트
여인닷컴의 누리망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를 통해 현황 및 전략(戰略) 에 마주향하여 작성했습니다. 이런 구입 후기에는 단순히 화장품을 써 본 소감 뿐 아니라, 다른 제품과의 비교정보와 심지어는 여인닷컴에 극단적으로 불리 할 수 있는 “어디 어디가 이 제품을 더 싸게 팔더라.” 하는 가격비교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아 따라서 소비자는 여인닷컴에 들어와서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고, 이러한 과정은 자연스럽게 여인닷컴에 대한 충성도를 증가시켜 결국 구매로 이어질 수 있게 된다 과거와 같이 기업이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의 說明(설명) 보다 소비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이어지는 제품 說明(설명) 이 살아있는 유용한 정보가 되는 것이다.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마케팅 戰略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Internet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아 또한 코리안클릭과 Internet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 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 여인닷컴은…(省略)






설명
다. 외형 만으로만 판단할 때는 여타 다른 쇼핑몰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별 다른 특이점이 없어 보이나, 이 사이트의 성공비결은 다른 곳에 있다아 즉, 각각의 개별 상품별로 구매자가 구매 후기를 적을 수 있게 하여 이후의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 것이다.
2. ‘여인닷컴’ introduce 및 現況(현황)
여인닷컴(www.yeoin.com)은 ㈜광신코스메틱의 온라인(online)사업부로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화장품과 국외유명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온라인(online) 화장품 쇼핑몰이다.
레포트/경영경제
I. 개 요 ---page1
II. Internet 마케팅 성공 example(사례) - ‘여인닷컴’ ---page1
1. ‘여인닷컴’ 선정이유 ---page1
2. ‘여인닷컴’ introduce 및 現況(현황) ---page2
3. 경쟁사分析 ---page2
4. 시장 진입 戰略 ---page3
1). 가격 discrimination화 戰略
2). 文化생활의 혜택
3). 사회사업에의 참여 기회
5. 운영戰略 및 확장戰略 ---page4
1). 웹 사이트 구성
2). 판매 戰略
3). 안전한 정보 관리 및 IT
6. 마케팅 믹스 ---page6
1). Product Mix
2). Price Mix
3). Place Mix
4). Promotion Mix
7. 여인닷컴의 타겟 소비자 ---page11
8. `여인닷컴`의 위기와 해결책 ---page11
1). 위기
2). 해결책
3). 기타문제점(問題點) 해결
Ⅳ. conclusion(결론) ---page11
Ⅴ. Reference List ---page12
II. Internet 마케팅 성공 example(사례) - ‘여인닷컴’
1. ‘여인닷컴’ 선정이유
여인닷컴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화장품과 향수 등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