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理論),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環境(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 > desert8 | desert.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理論),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環境(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 > desert8

본문 바로가기

dese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理論),교사의상호작용,영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0:39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hwp




동일 연령은 흥미도 동일할 것이라 막연히 생각하기 보다는 실제 영유아를 觀察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교사는 영유아의 흥미가 무엇인지 觀察하고 파악해야 한다.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영유아교수방법론,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유아교육,방송통신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 라인평가)
방송통신/유아교육


1. 영유아교수학습의 원리에 대해 서술하시오.
2. 발달理論에 따른 교수·학습원리를 서술하시오.
3. 교사의 상호작용에 대해 영아와 유아로 나누어 설명(說明)하시오.
4. 영유아평가의 목적과 평가 단계를 쓰고, 평가 시 주의할 점을 서술하시오.
5. 영아를 위한 環境구성의 원리와 유아를 위한 環境구성원리를 서술하시오.
6. 영유아의 대소집단 활동 중 두 가지 활동을 선택하여 활동 내용과 지도방법을 서술하시오(활동計劃書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고, 간략히 서술하기).
7. 영유아의 문제행동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도방법을 서술하시오.

1. 영유아교수학습의 원리에 대해 서술하시오.

첫째, 흥미의 원리이다. 둘째, 자발성의 원리이다. 자발성이란 인간의 내부에서 나오는 힘으로 스스로를 능동적으로 활동시키는 능력이다. 영유아는 학습에 대한 자발적 동기가 있을 때 가장 잘 배울 수 있따 …(To be continued )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다음 1-7번까지 문제에 모두 답하시오(각 문제당 10점씩 총 70점)1. 영유아교수학습의 원리에 대해 서술하시오.2. 발달이론에 따른 교수·학습원리를 서술하시오.3. 교사의 상호작용에 대해 영아와 유아로 나누어 설명하시오.4. 영유아평가의 목적과 평가 단계를 쓰고, 평가 시 주의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유아교육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 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 발달이론 교사의상호작용 영유아평가 환경구성원리 대소집단활동 문제행동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_hwp_06.gif



설명
3. 교사의 상호작용에 대해 영아와 유아로 나누어 說明(설명) 하시오.
다음 1-7번까지 문제에 모두 답하시오(각 문제당 10점씩 총 70점)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
2. 발달이론(理論)에 따른 교수·학습원리를 서술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理論),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環境(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영유아교수방법론(공통)(영유아교수학습의원리,발달이론,교사의상호작용,영유아평가,환경구성원리,대소집단활동,문제행동).hwp( 35 )


4. 영유아평가의 목적과 평가 단계를 쓰고, 평가 시 주의



순서

1. 영유아교수학습의 원리에 대해 서술하시오.
다. 유아교육은 교사 주도가 아닌 영유아의 능동적 탐색과 경험을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e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