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파괴전략의 구성요소 - 가격파괴 전략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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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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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파괴전략의 구성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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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파괴전략의 구성요소 - 가격파괴 전략이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반면 가격파괴 전술은 모든 주변 서비스를 제거한 核心 상품만 제공한다. 이제는 많은 고객들이 이 점을 알기 때문에 단순하고 투명한 상품을 찾는다. 한 번 번들 판매된 상품은 고객의 불만 여부와 상관없이 일종의 필요악이 되어 분리할 수 없게 된다된다. 이들 회사는 단순하고 거품을 제거한 상품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상품 그 자체가 가격파괴 전술의 첫째 요소라고 할 수 있따 한편 공격적 가격설정과 “고객 이익을 위해 기성업체들을 공격한다”라는 메시지는 세 기업의 브랜딩에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요소이다. 이들 중 어떤 기업도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최신, 최고의 기술에 집중함으로써 성공한 것이 아니다. 저가 航空(항공) …(drop)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가격파괴 기업의 고객들 사이에 존재하는 공통점은 무엇일까? 가격파괴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쇼핑방식이 된 것을 고려하면 분명히 공통점은 존재한다.
2. 核心 상품의 상품성
전통적 상품은 고객과 기업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주변 서비스나 다른 상품과의 번들 판매 과정을 거친다. 예를 들어 A지점에서 B지점으로의 航空(항공) 여행이라는 核心 상품과 기내식 및 무료 커피 같은 주변 서비스를 하나로 묶는 것이다.
상품과 브랜드 다음으로 주목해야 할 대상은 고객이다. 대신 채택 당시에 실효성이 검증되었고 무엇보다 형편에 맞는 기술을 적용했다.
가격파괴 전술의 마지막 요소는 세 기업이 채택한 기술과 상품전달체계에서 나온다.
순서
가격파괴 전술이란
1. 가격파괴 전술의 주요 구성요소
CBB는 기본요금 없이 단일한 분당 요금만을 받는 선불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들은 한정된 품목을 큰 묶음 단위로 진열하여 공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