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 성생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0:29
본문
Download : 임신중 성생활.hwp
임신중독증이 있는 산모는 오르가슴을 피하는 게 좋다. 감염이 되어 치료를 받을 때에는 반드시 남편에게도 진찰과 치료를 받게 한다. 이 염증은 트리코모나스 원충에 의한 것으로 성생활에 의한 감염으로 생긴다. 때로 자궁경부까지 병변이 퍼지기도 하며 서혜부 임파선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한다.
임신 중 주의해야 할 질병
-트리고모나스질염
노란 색의 악취를 동반한 대하가 많고 가려움이 심해지면, 트리코모나스질염일 가능성이 크다.
임신중 성생활
다. 이로인해 배뇨시 심한통증을 일으키며 불완전한 배뇨로 잔뇨량이 많아지기도 한다. 제 2형은 일종의 성병이라 볼 수 있으며 성적 접촉에 의해 감염된다 성 접촉 후 3-6일 후 발병하며 중상은 가려움증 및 따금 거리거나 통증이 오기도 하며 작은 농포성 병변이 성기에 날 수 있고 농포가 터져서 궤양을 형성하기도 한다. 이 병에 걸려도 태아에게 influence이 없으므로 적절한 치료를 하면 상관없다. 임산부의 감염시 태반을 통해서는 감염이 안되…(drop)
설명
임신 전과 후의 성생활의 방법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과거 조산의 경험이 있거나 현재 조산의 우려가 있는 경우, 태반이 자궁 아래에 위치해 있는 경우(전치태반)에도 삽입성교는 금물이다.
-헤르페스 감염
임신중의 성기주위의 감염을 말하며 이것은 제 2형 바이러스에 의한다. 임신중에는 질의 산도가 저하되어 걸리기 쉽기 때문에 특히 주의할 필요가 있따
염증이 심해지면 외음부가 빨갛게 부어올라 가려움이 아픔으로 변하고 염증이 요도에 번지면, 배뇨시에도 아픔을 느끼게 된다
이 병은 주로 성생활에 의해 감염되는 것이므로 임신부뿐만 아니라 남편도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중성생활에관하여 , 임신중 성생활의약보건레포트 ,
순서
Download : 임신중 성생활.hwp( 63 )
,의약보건,레포트
임신 전과 후의 성생활의 방법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임신중성생활에관하여





레포트/의약보건
임신중 성교를 하지 말아야 하는 경우
과거 자연유산의 경험이 있다든가, 현재 출혈이 있는 등 유산의 기미를 보이면 주치의가 괜찮다고 할 때까지 삽입성교를 삼가야 한다. 오르가즘을 느낄 때 혈압이 일시적으로 상승해 산모와 태아에게 나쁜 influence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자궁경부의 점액이 빠져 나오거나, 양수가 파수된 경우와 쌍둥이 임신 말기, 질 출혈이 있는 경우에도 피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