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2021]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 desert3 | desert.kr report

[2021]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 dese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sert3

[2021]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3:5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hwp





-> 서비스의 표준화 유지가 어렵지만 경영자는 표준화를 지향하여야 한다.

3) 이질성
서비스의 이질성은 종업원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나 질이 달라진다.

4) 소멸성
서비스는 재고로 보관/저장이 불가능하고 재고 조절이 어렵다. 따라서 과잉생산에 따른 손실과 과소 생산으…(생략(省略))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hwp( 46 )




다.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에%20대해_hwp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에%20대해_hwp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에%20대해_hwp_03.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에%20대해_hwp_04.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에%20대해_hwp_05.gif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 마케팅 대해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대해,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marketing REPORT


1. 서비스의 기본적 characteristic(특성)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1) 무형성
서비스는 무형적이기 때문에 진열의 어려움,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이 있으며 소비자의 주관적 판단이나 평가에 의존한다.

2) 비분리성
-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 경영자들은 구전 커뮤니케이션이나 구매 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확실성을 감소시켜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서비스 비분리성으로 나타나는 위험요소를 제거하기 위하여 서비스 요원의 신중한
선발과 교육에 대한 관심과 투자, 그리고 고객에 대한 교육 및 관리가 중요하다.
- 서비스에 대한 품질통제나 대량생산체제 구축이 어려운 이유도 서비스의 비분리성에
기인한다.
전체 7,6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