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kr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 desert8 | desert.kr report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 deser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sert8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4:58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pptx




또한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21개국 34개 도시에서 길거리 응원전인 현대팬파크를 개최하여 총 340만명이 참석하는 등 다양한 marketing 활동을 통해 수천만 명의 축구팬들을 접촉하고 브랜드 친숙도를 높였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총 38개 경기의 경기장 광고판(A-board)을 통해 경기당 平均(평균) 5분 24초 동안 브랜드를 노출하였습니다. 앞으로 열릴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서도 현대자동차는 公式 후원사 로서 활동할 것입니다.

_SLIDE_4_
주요활동

_SLIDE_5_
euro championship
현대자동차는 유로 2012/2xxx 대회의 최고등급 公式 후원사 입니다. 세계 최고 스포츠 이벤트의 公式 후원사로서 현대차의 위상이 전세계에 크게 부각됐으며 公式 차량 제공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성능이 홍보되고 선수단에 대한 미디어 관심이 현대차 브랜드 노출로 연결되는 등 글로벌 메이커로서의 현대차의 이미지가 획기적으로 improvement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유로 2000 대회와 유로 2004 대회에 자동차 부문 公式 후원사로 참…(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pptx( 74 )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마케팅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1.gif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2.gif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3.gif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4.gif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5.gif 현대자동차%20스포츠%20측면%20마케팅_pptx_06.gif


순서



현대자동차,스포츠,측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현대자동차 스포츠 측면 marketing
1.FIFA World cup
2.FIFA EURO CHAMPIONSHIP
_SLIDE_2_
Fifa world cup

1999년 UEFA(유럽축구연맹) 및 FIFA(세계축구연맹)와 인연을 맺기 처음 한 현대자동차는 2002 한일 월드컵을 처음 으로2xxx년 남아공월드컵 까지 최대 규모의 스포츠 축제인 월드컵 후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 및 가치를 크게 높여왔습니다. 결국 이번 2xxx 월드컵을 통해 현대자동차는 수 조원의 광고 결과 를 거둔 것은 물론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크게 상승시킨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_SLIDE_3_
2xxx 남아공월드컵
2xxx년 남아공 월드컵은 총 320만 명의 관객이 경기장을 방문했으며, 전세계 217개국의 400억 명이 TV 중계를 통해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전체 7,6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se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